본문 바로가기
人生을 건강하고 행복하게/꽃 + 식물 정보

어버이날 카네이션 화분 - 토분, 생화로 준비 완료 ^^

by 충전*'* 2024. 5. 3.


어버이날 카네이션 화분 - 토분, 생화로 준비 완료

어버이날 카네이션꽃 준비하셨나요? 전 일찌감치 주문해서 돌보고 있는 중입니다. 어버이날 선물과 꽃을 당일이나 전날에 급히 구하면 비싸기도 하고 맘에 드는 것 찾기가 어렵더라고요. 

 

카네이션-토분

 

저는 올해 토분 카네이션으로 준비했는데 택배로 안전하게 받았어요.

 


조화는 받아본 적이 있지만 생화 꽃이 심긴 화분을 온라인상으로 주문해 택배로 받아본 건 처음인데요. 든든하게 포장되어 식물은 물론이고 흙과 자갈도 양호한 상태로 잘 도착했습니다. 정말 세상 참 편해진 것 같아요.

 

자갈이-깔린-화분

 

그런데 어버이날마다 드리는, 그게 그거 같아 보일 수 있는 꽃인데도 매번 고심을 하게 됩니다.

원조 빨간 카네이션으로 할까? 아니면 분홍색으로 할까? 둘 다 예뻐 보여 갈등하다가 진분홍색 향카네이션 토분으로 정했는데 소담스러운 분위기에 향기도 좋고 이걸로 주문하길 잘한 것 같아요.

 

핑크색-향카네이션

 

요즘 아이들은 어버이날 카네이션을 머리띠로 만들어 본인이 꽃이 되기도 하던데요.

연로하신 부모님께 재롱을 부려 드리면 좋겠지만 그런 능청은 또 없는지라 코사지, 브로치, 꽃바구니, 꽃다발, 화분 중에 뭘로 할까 고민했었죠.

 

그런데 사실 해마다 오빠가 크고 예쁜 카네이션 꽃바구니를 준비하거든요. 그래서 올해도 오래 고민할 것 없이 저는 카네이션 화분으로 준비했습니다.

 

분홍색-카네이션

 

매년 어버이날 즈음에 엄마는 꽃 부자가 되시지만 다 시들고 나면 제가 드린 것이 가장 오래가겠죠? 꽃을 보실 때마다 제 생각을 한 번이라도 더 하시지 않을까 하는 야무진 기대도 해봅니다.

 

 

꽃봉오리가-많은-꽃

 

꽃이 더 풍성해지고 있어요. 


저희 집 베란다 정원 식물들과 꽃들 속에 잠시 두었는데 꽃도 피고 컨디션이 아주 좋아 보이네요.

 

 

뽑기운이 좋았던 건지 꽃봉오리가 많은 꽃으로 받아서 당일날에는 훨씬 예쁘고 풍성해질 것 같아요.

 

5월 8일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여러분도 어버이날 선물과 꽃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용돈만 드리지 말고 정성 어린 손편지나 카드를 함께 드리면 더 좋아하시겠지요?

 

토분에-심긴-카네이션꽃
어버이날 카네이션 화분

 

 

 

< 함께 보면 좋은 글 >

 

 

카네이션 꽃 관리방법 (코사지, 꽃다발, 꽃바구니, 화분)

카네이션 꽃 관리방법 (코사지, 꽃다발, 꽃바구니, 화분) 5월에 생각나는 꽃은? 하면 바로 카네이션이 떠오르죠. 어버이 날과 스승의 날, 우리는 감사한 마음을 담아서 예쁜 카네이션을 선물하게

dddays.tistory.com

 

카네이션 꽃말 및 깨알 정보

어버이날 일러스트

엄마 얼굴 스케치

만성신부전 엄마 다시 입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