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人生을 건강하고 행복하게/생활 정보

달달한 미니멀 라이프

by 충전*'* 2021. 1. 31.


 

 

 

작년에 난 미니멀한 라이프를 위해

집안에 있던 많은 물건들을 정리했었다.
쓰지도 않는 물건들은 볼 때마다 계속 스트레스를 받았었고
더 이상 그렇게 살기 싫어졌었다.
그렇게 물건들을 정리하며 집안에는 빈 벽들이 제법 생겼다.
아무것도 놓여있지 않은...
바닥부터 천장까지 오로지 빈 벽만 서있는...

그 여백이 주는 심리적인 안정감에
지금도 상당히 만족하면서 지내고 있다.

 

 

그런데 가끔은 앗. 그건 정리하면 안 되는 거였어...ㅠ 하는 것들이 몇 있다.
그중 하나는 커피메이커다.
작년만 해도 난 믹스커피의 달달함에 흠뻑 빠져 지냈었다.
원두커피도 맛있지만 역시 커피는 믹스커피지.

맞아. 믹스가 최고야... 맞아. 맞아... 하면서~

 

 

하지만 그렇게 믹스커피와 빵과 떡을 좋아하던 나는
당뇨는 아니지만 혈당관리를 해야 하는 상황이 되면서
믹스커피 역시 눈물을 머금고 정리해야만 했다.

 

 

그래서 다시 원두커피로 돌아왔으나 두 개나 되던 커피메이커는

이미 남의 집 물건이 된  후였다.

다시 살까? 가끔은 그런 생각도 든다.
하지만 딱히 큰 불편함도 없기 때문에 지금까진 잘 버티고 있다.

 



지금도 종이필터를 이용해 난 그럴싸한 커피 한잔을 마시는 중이다.

그냥 이렇게 하면 되지 뭐.

단순하게. 나 편한 대로. 
그래. 이렇게 살면 된다. 이렇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