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人生을 건강하고 행복하게/블로그 관리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 청구 기준액 변경 방법

by 충전*'* 2022. 10. 6.


구글 애드센스 지급 청구 기준액은 내가 변경하지 않으면 100달러로 정해져 있습니다. 처음에는 하루 수익이 미비하다 보니 100달러를 언제 모을 수 있을까? 나도 지급받을 수 있을까? 싶은데요.

 

꾸준히 하다 보면 100달러의 수익이 모아지는 순간이 당연히 옵니다. 그러면 구글로부터 첫 월급을 받게 되는데, 이때 아깝다 싶은 게 바로 은행 수수료지요. 오늘은 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는 애드센스 지급 청구 기준액 변경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0달러 지폐를 여러장 잡고 있는 여자의 손

 

해외 송금 수수료가 나가는 것은 당연한 것이지만, 많지 않은 금액을 송금받을 때마다 매번 떼어지는 수수료가  아까울 수밖에 없습니다. 은행 수수료 아끼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받는 횟수를 줄이면 되겠지요?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 청구 기준액을 높여 보세요. 그렇게 두세 번에 받을 걸 모았다가 한 번에 받는 것을 몇 번 하다 보면, 그 사이 월간 수익이 늘어 얼마 후에는 내가 올려놓았던 금액을 매달 받는 블로그로 성장해 있을 겁니다. 그렇게 되면 또 지급 기준액을 더 올려도 좋겠지요? 물론 열심히 한다는 전제하에 가능한 일입니다.

 

애드센스 수익 지급 청구 기준액 변경 방법

 

지급 청구 기준액을 변경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 로그인한 후 왼쪽 메뉴 중에 '지급'을 클릭합니다. 그다음에 아래쪽에 있는'설정'으로 들어가 '설정 관리'를 클릭하세요. 결제 계정의 세 번째 항목 '지급 일정'의 연필 모양을 누른 뒤, 지급 기준액 늘리기에 원하는 금액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설정 - 설정 관리 부분의 캡처지급 일정, 연필 도구가 보이는 부분의 캡처지급 일정 - 지급 기준액 늘리기 부분의 캡처

 

 

매달 나가는 수수료도 아끼면서 내 수익이 늘어가는 것도 느낄 수 있고... 여러모로 좋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구글 애드센스 지급 청구 기준액 변경 방법에 대해서 소개드렸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지급계좌 적는 곳이 안 보여요

미국 세금 정보 등록

무한 검토 탈출했던 방법

애드센스 승인 기다리는 분들이 꼭 확인해야 할 것

 


댓글